Made by Sweden | H Motors | Volvo Cars

Made by Sweden

Always caring about people.

볼보가 탄생한 스웨덴에서는 '사람'을 가장 먼저 생각합니다.
사람에 대한 배려와 개개인의 삶의 질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가치는 항상 볼보자동차 제작에 자연적으로 담겨 있습니다.

볼보가 항상 중요시해 온 것은 운전자, 탑승자 및 주위의 모든 사람들의 안전을, 삶을 생각하는 것입니다.
이는 앞으로도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변화를 낳은 촉매변환기

1976년에 미국의 엔지니어가 볼보를 시험했을 때, 배출 가스 값이 너무 작아서 장비의 고장을 의심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때 볼보차에는 유해한 배출가스를 약 90% 정도 감소시켜주는 세계 최초의 3원촉매변환기(람다 센서)가 장착되어 있었습니다. 볼보는 그 중요성을 인식하고 특허를 공개했습니다. 오늘날 전세계의 거의 모든 엔진에 촉매변환기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백만 명의 목숨

볼보는 항상 안전을 지키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습니다. 1959년 볼보의 닐스 보린(Nils Bohlin)이 3점식 안전벨트를 발명한 이래, 간단한 안전 벨트만으로 백만 명 이상의 생명을 구했다고 합니다. 이후 볼보는 혁신의 길을 꾸준히 걸어 왔습니다. 그 결과, 후방 충돌 가능성을 감지하면 안전 벨트를 사전에 감는 시스템을 세계 최초로 개발했습니다.

소재에 대한 열정

최상의 소재만을 사용하고자 하는 볼보의 의지는 특별 엄선된 화염 자작나무에 잘 나타나 있습니다.

볼보자동차는 가장 적합한 소재를 찾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세계 최초의 혁신

볼보자동차는 볼보가 세계에서 가장 앞선 자동차 브랜드라는 것을 계속해서 증명하고 있습니다.

볼보의 혁신 역사는 끝이 없습니다. 당신의 생활을 더 편리하고, 안전하고 친환경적으로 만들기 위해 획기적인 혁신을 이뤄가고 있습니다.

추가 정보

토마스 잉엔라트
(Thomas Ingenlath),
디자인 총괄

"볼보의 강렬하고 상징적인 디자인은 매우 높은 평가를 얻고 있습니다.
볼보의 디자인 속에는 '배려'가 담겨있습니다."

로빈 페이지
(Robin Page),
인테리어 디자인 총괄

"볼보를 타면 세련된 인테리어가 편안한 기분을 선사합니다.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원칙을 충실히 따른 볼보의 디자인은 경험할수록 그 가치를 더 느낄 수 있습니다."

생산 공장 및 환경

볼보 자동차는 항상 최선을 다해 우리 모두가 사는 이 세계를 배려해 왔습니다. 생산 공장도 그 중 하나입니다.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