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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36 - 1945

PV51-7

1930년대 후반의 볼보 승용차 모델은 PV51-56 타입이었습니다. 모든 모델에는 동일한 기본 바디 스타일이 적용되었습니다. 차이는 주로 특정 외부 디자인 변경과 장비 레벨이었습니다. 전쟁 기간 동안 많은 차량이 발생로 가스를 사용했으며, 출력은 50 bhp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1936-7년에 PV51(standard) 및 PV52(de luxe)가 출시되었습니다. PV53-56 모델의 경우, 새로운 보닛 라인과 V형태의 그릴이 적용된 새로운 외부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PV55 및 56은 de luxe 버전이었으며, PV53 및 54는 표준 모델이었습니다. PV55/56 모델에는 접이식 앞좌석이 적용되었습니다. 뾰족한 전면부는 이후 모델인 PV60으로도 이어졌습니다.

PV51ch 및 PV57은 고객의 요건에 맞춘 바디를 장착한 롤링 섀시로도 판매되었습니다.

Technical Specifications

모델: PV51-57
변형 모델: PV 51 (Standard) PV 51 Chassis V 51 (이 차량은 1936년에 제작되었습니다. PV51과의 차이점은 명확하지 않습니다) PV 52 (Luxury) PV 53 (Standard, 눈에 띄는 스페어 휠 보관 공간) PV 54 (Standard, 볼록한 트렁크 커버) PV 55 (Luxury, 눈에 띄는 스페어 휠 보관 공간) PV 56 (Luxury, 볼록한 트렁크 커버) PV 57 Chassis
생산 기간: 1936 - 1945
수량: 6905
바디: 세단
엔진: 직렬, 6기통, 사이드 밸브, 3,670 cc, 84.14x110 mm, 86 bhp @ 3,400 rpm.
변속기: 3단, 플로어 레버, 옵션으로 제공되는 프리 휠이 있는 오버드라이브 기능.
브레이크: 모든 휠에 적용된 유압식.
치수: 축거: 2,880 mm.
기타: 이 모델은 상당한 양이 제작된 최초의 '소형' 볼보 차량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