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ive E | H Motors | Volvo Cars

볼보자동차, 2019년부터 하이브리드 및 전기자동차만 생산

미래를 향한 자동차 산업의 새로운 도약


미래를 향한 과감한 도전

볼보자동차는 2019년부터 업계 최초로 내연기관 자동차 생산을 중단하고, 새로 출시하는 모든 차량에 전기 모터를 장착할 예정입니다. 
차세대 신차 개발의 중심을 전기차 생산에 두고 우리 모두의 미래를 발전시킬 방안을 찾기 위해 더욱 널리 내다보며 한발 앞서 기술을 선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성능은 유지, CO2 배출량은 저감하는 기술

엔진효율과 출력밀도 간의 완벽한 균형을 구현한 볼보자동차의 혁신적인 파워트레인을 만나보세요. 대기오염물질 배출량 및 연료 소모량은 낮추면서도 운전하며 느끼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연비를 높이고 CO2 배출량을 낮춘 신형엔진을 개발했습니다. 차량 유지 비용을 낮춰주는 볼보자동차의 드라이브-E 기술을 통해 녹색 소비를 실천해보세요. 

대기 오염 물질 배출 없는 자동차

볼보자동차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이 장착된 트윈 엔진으로 대기오염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고성능 전기차를 구현했습니다. 운전자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드라이브 모드를 통해, 강력한 성능과 최상의 연료 효율성을 자랑하는 트윈 엔진을 만나보세요.

혁신적인 파워트레인

볼보자동차는 수퍼차저와 터보차저 및 전기모터를 동시에 적용하였으나 무게가 많이 나가지 않는 엔진을 도입해 뛰어난 주행 성능을 선보이는 자동차를 선보입니다. 기존의 내연기관 차량에서 기대할 수 있었던 안전성, 품격 및 드라이빙 경험이 선사하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엔진효율과 출력의 완벽한 밸런스를 바탕으로 실현한 볼보의 혁신적인 파워트레인을 경험해보세요.